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9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약해지면 저녁밥은 없다

분기 애니들이 하나하나...끝으로~ 본문

AniStory

분기 애니들이 하나하나...끝으로~

aoikaze 2013. 3. 31. 13:25

분기 애니들 끝나가는건 역시 10년이 넘게 애니를 봐오고 있지만

신원 섭섭한 마음이 가시질 않는...;

이제 미나미가 4기도 끝나고...(5기 나올듯..ㅋㅋ)

남은건 팔견전, 치하야후루2기, 러브라이브,마기...남았습니다.

 

혹시, 애니보시는 분들...페어리테일이 TV작은 175화로 임시 종영됐습니다.

대마도무투회...하다 중요한 부분 시작하려고 하는데..ㅡ_ㅡ;;

음..아마도 나루토처럼 오리지널부분을 넣거나 추억편같이 따로 만들 여유조차 없는 걸로봐서

뭔가 제작사나 작가쪽에 일이 있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네요.

나중에 또 보게되겠죠.

 

마오유우 마왕용사...이거 재밌게 봤는데, OVA나 2기 나왔으면 좋겠네요.

너무 엔딩이 뭐랄까 끝나지 않을 분위기인데 억지로 끝낸 분위기라..^^

요건 현랑호로가 나오던 늑대와 향신료와 분위기가 비슷해서 연령대가 살짝 높게 잡은 느낌입니다.

 

코토우라상...초능력자이 이면의 마음...소재가 신선! 무척 재밌었는데...깔끔하게 엔드~

나는 친구가적다..이건 3기 나오겠네요.

절원 템페스트..오랜만에 메인캐릭터 죽이기 나오나 했더니..회상씬이 너무 많아졌지만, 나름 괜찮았습니다.

THE UNLIMITED 효부 쿄스케..절대가련 칠드런 안본게 조금 후회됐지만, 안보고도 나름 재밌었어요.

막말의인전 로만...그림체는 좋아하지 않았지만, 스토리는 권성징악적인 면이 잘 표현되 애니..

사쿠라장의 애완 그녀...음..무척 재밌었습니다. 고교생들이 진짜 이렇게 지낼수 있다면 해피..ㅎㅎ

타마코마켓...즐거운 시장!! 떡집 소녀! 하지만, 내용은 판타지~ㅎㅎ

사이코패스...IG제작이지만, 공각기동대에 너무 기댄느낌..하지만, 나름 내용좋은 수작

로보틱스 노츠...초반에 재미없다고 안본 사람은 대략 안습. 꼭 봐야함.!!

비비드레드 오퍼레이션...음...변신소녀물도 아니고, 용자물도 아니고...경계는 하이브리드! 하지만 엔딩은 깔끔!

신세계에서...나이어린 사람은 내용이해 절대불가.

바쿠만 3기....2010년에 시작한 애니 드디어 꿈을 이루다!!

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...제목이 너무길다. 근데 재미는 있지만, 끝난거였나??

내 여친과 소꿈친구가 완전 수라장...이것도 제목이..ㅡ_ㅡ;; 내용이 초반에서 갈수록 흐지부지 용두사미~

섬란카구라...아무생각 없다. 미소녀, 속옷, 가슴 ...;;